‘가온 3관왕’ 아이유, ‘상은 좋겠다. 지은이 용안 영접할 수 있어서’

기사입력 2021.01.14 오후 12:58



아이유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14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온차트 롱런음원상/작사가상/올해의가수상(음원 부문) 감사합니다. 걱정 인형도 제 방 머리맡에 잘 뒀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드레스를 입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중엔 가온차트 어워즈에서 받은 상을 들고 있는 그의 모습도 있어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눈부신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 것은 기본.

지난 13일 엠넷과 가온차트 유튜브 채널 등에서는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중계됐다.

이 시상식에서 아이유는 디지털 음원 부문 5월(‘에잇’), '올해의 작사가', '올해의 롱런 음원상'을 받아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올해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1월 27일 선공개 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아이유는 현재 정규 5집 앨범을 준비 중이며 그중 한 곡을 오는 27일 선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혀 오랜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아이유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팔레트’ 이후 3년 만에 정규 5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