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 등극

기사입력 2021.01.14 오후 01:31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과 관련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는 인기앱 최애돌은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은?” 이라는 주제로 지난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뷔는 총 106,729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37,654표를 받아 1위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겨울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12월 30일이 생일인 뷔는 겨울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불리며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투표 등 각종 겨울 관련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뷔는 겨울의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자작곡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뷔가 지난해 8월에 발표한 윈터베어(Winter Bear)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뮤직 비디오에까지 참여하며 뷔의 음악적 재능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선물한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 역시 눈 속에서 피는 보라색 꽃에 빗대어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외 팬들과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