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연하남 제이쓴과 결혼, 반대 심했다" (나어떡해)[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2.22 오전 09:1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홍현희가 남녀 간 나이 차이에 대한 고민을 풀어놓는다.

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2회에서 홍현희가 나이 차이에 대한 소신 발언을 하며 사연에 공감을 표한다. 

이날 홍현희는 극한의 소개팅으로 고통받는 사연에 한껏 몰입하여 나이 차이로 인해 겪은 경험담을 고백한다. 주인집 할머니의 권유로 21살 연상을 소개받은 여성의 사연에 MC들이 할 말을 잃자, 홍현희는 “(우리) 할머니가 남녀 간의 만남은 자고로 10살 연상 오빠여야 한다고 했다”라며 심한 반대에 놓였던 고충을 털어놓는다고. 

이어 홍현희는 "어르신들에겐 연상의 나이 차가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오히려 연하남은 안된다는 기준이 있다”라며 옛날 감성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고. 다름을 존중하면서도 의뢰인의 곤란한 상황에 어떤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지 기대감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의 과거 연애에 대한 정성호의 돌발 증언으로 장내가 아수라장이 되기도 한다고. 정성호가 “라디오 진행 당시 (홍현희가) 나이 차이로 인한 연애 상담을 자주 했었다”라며 이야기를 이어 가려던 찰나, 홍현희는 “그건 잠시 스쳐 지나간 인연이었다”라며 당황한 기색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이 유발된다. 그러면서도 특유의 입담과 재치 있는 순발력으로 호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홍현희가 결혼 당시 나이 차이로 인해 겪었던 난감했던 에피소드는 2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나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