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희 아나운서, 새 프로필 공개…청순한 분위기

기사입력 2021.02.22 오후 01:2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세희 아나운서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는 김세희는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이 가득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세희는 포근한 느낌의 터틀넥과 러블리한 화이트 원피스 의상으로 청순함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블랙 수트만으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김세희만의 다양한 매력을 대 방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단아한 이목구비는 깨끗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사하고 밝은 미소는 김세희 만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특별한 꾸밈 없이 눈빛과 표정만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여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앞두고 있는 그녀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주었다. 

김세희는 2013년 SBS ESPN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베이스볼 S’, ‘오픈 골프쇼 체인지’, ‘스포츠 센터’, ‘골프 투데이’ 등 다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스포츠라는 전문분야 아나운서로서 남다른 활약을 이어왔으며, 안정감 있는 진행실력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까지 겸비하여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행보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세희는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