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이장우, 광고계까지 점령…따뜻한 매력 통했다

기사입력 2021.02.22 오후 05: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장우가 브라운관에서의 활약에 힘입어 광고계까지 점령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장우는 현재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건축사무소 대표이자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우재희 역으로 열연, ‘국민사위’의 매력을 자랑하며 주말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극중 우재희는 사랑하는 아내 이빛채운(진기주 분) 앞에서는 믿음직스러우면서도 한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편인 동시에,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듬직한 아들이자 사위. 이러한 모습으로 ‘오! 삼광빌라!’에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하는 중이다. 

이러한 이장우의 따뜻한 매력은 안방극장 뿐 아니라 광고계에도 제대로 통했다. 2021년 한 금융업체 광고 모델이 된 이장우는 동료 배우들과 함께한 대국민 응원가 ‘어부바송’ 편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이들을 향한 위로와 힐링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생활고로 고통받는 저소득 방송 연기자들을 돕기 위해 제작된 나눔 광고인 만큼 이장우는 선한 뜻에 동참하고자 자발적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 모델료를 연기자 협회에 기부하면서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장우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특유의 바르고 건강한 매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 아웃도어 컬쳐 브랜드 등에서도 활약하면서,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성을 높여준다는 업계의 호평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광고계 관계자는 “이장우는 드라마는 물론이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밝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전연령대에서 고르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며 “그가 작품을 통해 보여준 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는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맞아떨어지면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장우가 출연하는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