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새 앨범, 선주문 35만 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 경신 '기염'[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23 오전 08:0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앞두고 벌써부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가 선주문량 35만 장을 돌파한 것.

에이티즈는 지난해 7월 발매했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가 선주문량 25만 장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던 바, 이번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가 이를 10만 장이나 뛰어넘는 기염을 토해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예약판매가 시작된 후 각 음반 판매 사이트 일간차트 및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으며, 티저 영상만으로 이미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YOUTUBE 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5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앞으로 또 어떤 기록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렇듯 괄목할 만한 성장세로 컴백 청신호를 알린 에이티즈는 지금까지 프로모션 맵, 콘셉트 포토, 티저 영상 등을 잇따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특히 오는 3월 2일 온라인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까지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

한편 3월 1일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 발매를 앞둔 에이티즈는 23일 오후 8시 유튜브 Mnet K-POP 채널을 통해 ‘킹덤’ INTRODUCTION STAGE를 전 세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