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IZ), 22일 컴백 확정…봄 감성 저격 '기대감 UP'

기사입력 2021.04.07 오전 09:51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신곡 ‘미씽유(Missing U)’로 컴백한다.

지난 3월, 첫 디지털 싱글 ‘스토리즈:뉴본(StorIZ : New Born)’을 시작으로 본격 자작곡 프로젝트를 예고했던 아이즈가 두 번째 ‘스토리즈:블라썸(StorIZ : Blossom)’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첫 디지털 싱글 이후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스토리즈:블라썸(StorIZ : Blossom)’은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완성도를 높인 아이즈의 음악적 열정이 꽃을 피운 시기를 뜻한다. 여기에 신곡 ‘미씽유(Missing U)’의 분위기 또한 봄과 어울려 ‘블라썸(Blossom)’으로 지어졌으며 이후 보여줄 자작곡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신곡 '미씽유(Missing U)'는 리더 현준의 자작곡으로 서툴지만 솔직하고 당당한 20대의 사랑 이야기를 서로 다른 시점에서 담아냈다. 보컬 지후의 부드러운 감성을 시작으로 현준의 경쾌한 래핑이 조화를 이뤄 리드미컬한 라인을 완성시켜 산뜻한 봄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자작곡 ‘겨우살이’는 진한 울림을 선보이며 위로해주는 곡이었다면 이번 신곡 ‘미씽유(Missing U)’는 설렘 가득한 봄 감성을 담아 분위기 변화를 시도했다.

사람마다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모습이 모두 다르듯이 지후의 애틋한 보컬과 현준의 화려한 랩 파트가 만나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밴드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아이즈의 신곡 '미씽유(Missing 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