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미니 2집 티저 이미지 공개…지코 소속사 합류 후 첫 앨범

기사입력 2021.04.07 오전 10:0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의 미니 2집 티저 이미지가 처음 공개됐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에 다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t’s not your fault’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다운은 클래식한 검정 정장과 촉촉히 젖은 헤어 스타일로 세련된 매력을 자아냈다. 먹먹한 표정으로 거울을 바라보는 다운의 모습이 거울의 상징적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다운은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it’s not your fault’를 발표한다. 새 앨범명은 영화 ‘굿 윌 헌팅’에 나온 명대사로, 다운은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고, 상처를 받는 등의 시행착오 속에서 성장하는 화자의 모습을 통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다운이 2019년 KOZ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뒤 내는 첫 미니앨범이다. 다운은 그간 발표한 모든 곡들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들에도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다운은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 피처링을 비롯해 에릭남 ‘Love Yourself’, 엑소 찬열 ‘봄 여름 가을 겨울 (SSFW)’, 강다니엘 ‘Adulthood’, 여자친구 ‘Dreamcatcher’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OZ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