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스타’ 시즌2 아스트로, MC MJ와 찐케미 폭발

기사입력 2021.04.07 오후 01:06



MC로 활약 중인 MJ가 소속된 아스트로가 ‘팩트인스타’ 시즌2에 출연해 MJ와의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아스트로는 ‘뇌피셜록’ 코너에서 일일 탐정으로 변신해 전설의 ‘냉장고 사건’을 파헤친다. 6~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범인이 밝혀지지 않아 미스터리 사건으로 남아있다는 이 사건은 숙소 냉장고 속 음식들이 언제부턴가 하나둘씩 사라지면서 시작됐다고.

아스트로 멤버들이 진범을 찾아내기 위해 열띤 토론을 벌이는 중에 문빈 탐정이 결정적인 단서를 가지고 있다고 밝히면서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잡는데. 과연 진범은 누구고 범인은 왜 밤마다 냉장고의 문을 열어보는 요정이 되었는지 방송을 통해 그 진실이 밝혀진다.

‘최애곡 월드컵’ 코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다. 팬들이 뽑은 아스트로의 노래 8곡 중, 멤버들이 각자 취향에 따라 곡을 선택하고 최종 최애곡으로 선정된 곡을 선택한 멤버만이 신곡 ‘ONE’을 소개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게 된다.

아스트로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팩트인스타’ 시즌2 ‘아스트로’ 편은 4월 8일(목), 4월 9일(금)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4월 11일(일) 낮 12시 TBS TV로도 만날 수 있다.

● IPTV (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 케이블 TV (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문의)와 TBS 앱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