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DAY6) Young K, 컴백 개인 티저 공개…낭만적 비주얼

기사입력 2021.04.07 오후 01:0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완전체 컴백을 앞둔 DAY6(데이식스)가 이번에는 Young K(영케이)의 개인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DAY6는 19일 미니 7집 '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 이하 ‘Negentropy')와 타이틀곡 ‘You make Me’(유 메이크 미)를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이에 앞서 신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선사하며 팬들과 설렘을 나누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도운과 원필에 이어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Young K의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고 정오에는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개인 티저의 세 번째 주인공 Young K는 석양이 짙게 물든 바닷가에 서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스치는 바람을 마주하는 모습과 사색에 빠진 듯 우수에 찬 눈빛으로 깊이감을 드러냈다.

콘셉트 필름은 새하얀 물거품이 부서지는 파도와 함께 Young K의 낭만적인 비주얼을 강조했고, 보는 이들의 마음에 강한 여운을 남기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Young K는 전작 'Zombie'(좀비)에 이어 새 타이틀곡 ‘You make Me’ 작업에 참여해 DAY6만의 감성 송을 탄생시켰다. 섬세한 공감 능력과 표현력을 발휘해 신곡을 단독 작사했고, 어려움 속에서도 피어난 희망을 노래한다. 또한 작곡에도 참여해 따스하고도 벅차오르는 멜로디를 만들었다.

DAY6는 약 2년 만에 북 시리즈의 완결판 'Negentropy'를 발표한다. 북 시리즈는 2019년 7월 미니 5집 'Gravity'(그래비티)를 시작으로 10월 정규 3집 'Entropy'(엔트로피), 2020년 5월 미니 6집 'The Demon'(더 디먼) 그리고 작년 8월 Young K, 원필, 도운 3인으로 구성된 유닛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Gluon'(글루온)으로 전개됐다. 

한편 DAY6는 지난해 5월 완전체로서 발표한 미니 6집과 타이틀곡 'Zombie' 이후 약 1년여 만인 4월 19일 오후 6시에 새 음반 'Negentropy'와 타이틀곡 'You make Me’를 발매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