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감미로운 꿀 보이스와 눈부신 남신 자태

기사입력 2021.04.07 오후 11:0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감미로운 꿀 보이스와 눈부신 남신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Channel Hyundai(채널 현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Between the Scenes: Hyundai X BTS and you'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들은 2018년부터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현대자동차와 BTS의 긴 여정,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처음 공개 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영상 속에서 촬영장을 밝히는 빛나는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유쾌 발랄함 가득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매년 다른 다양한 콘셉트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표정 연기, 포즈, 분위기 등을 연출, 카멜레온 같이 소화해 내며 남다른 '화보 장인'의 클라스를 보여줬다.

때론 진지하게 혹은 음악에 맞춰 신나게 촬영을 즐기는 프로다운 모습도 보였다.

또한 정국은 귀여움부터 고풍스러움, 그리고 성숙하고 농도 짙은 남성미까지 무한 매력을 지닌 팔색
조 비주얼을 뽐내며 극강의 조각 미남 아우라를 자랑했다.

그리고 중저음 톤으로 부드럽고 차분하게 선보인 나레이션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Channel Hyundai(채널 현대) 공식 홈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