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야간작업실’ 게스트 출연…신곡 라이브 공개

기사입력 2021.04.08 오전 09:18



오늘(8일) 밤 11시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에 브라운아이드소울(브아솔) 정엽이 게스트로 출연해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인다.

'야간작업실'은 심야 시간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잔잔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오늘 방송은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 적재를 대신해 스페셜 호스트로 합류한 가수 김재중이 진행에 나서며, 최근 솔로 신보를 발표한 정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늘 방송에서 정엽은 직접 이번 싱글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지난 7일 공개된 싱글 ‘Waltz For You(Single Edition 1)’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왈츠’의 박자를 떠올리면서 정엽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알려졌다.

정엽은 이번 싱글의 작사·작곡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고 연출도 맡는 등 아티스트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준 만큼, 작업 과정에서 겪었던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엽은 신곡 ‘Waltz For You’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봄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명품 라이브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엽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야간작업실'은 8일(목) 밤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