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몰라요' 매운맛 10대 생존기…확장판 예고편

기사입력 2021.04.08 오후 02:1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감독 이환)가 강렬한 미공개 영상을 추가한 확장판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안희연)과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확장판 예고편은 필터 없이 쏟아지는 거친 언행과 날 것 그대로의 강렬한 비주얼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덜컥 임산부가 된 18세 세진이 속을 알 수 없는 웃음을 띠며 “나 그럼 수술해야 되니까 오빠가 돈 좀 주세요”라고 말하는 장면은 이제 곧 시작될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성분도 알지 못하는 알약을 입에 욱여 넣는 세진과 무언가에 취한 듯 눈이 풀린 주영의 모습은 과연 주인공들이 겪게 될 파란만장한 일들에 대한 궁금증과 동시에 안타까움을 전한다. 

이어 재필(이환)이 불붙은 화염병을 던지며 위협행위를 저지르고 주영이 오열하는 장면들이 보여 영화가 보여줄 현실 그 이상의 리얼한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끝으로 피투성이가 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진의 모습은 세상의 냉대 속 길을 잃고 헤매는 10대들의 위태롭고 처절한 생존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오는 15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