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新보이그룹' 블리처스, 데뷔 확정 "5월 12일 출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03 오전 07:1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3일 우조엔터테인먼트는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가 오는 12일 첫 번째 EP 앨범 'CHECK-IN(체크-인)'을 발매하고 첫걸음을 내디딘다"고 밝혔다. 

블리처스는 'Blitz'라는 사전적 의미 그대로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 미국 일부 10대들 사이에서 쓰이는 'Awesome한 아이', '잘 나가는 아이(긍정적인 의미)'를 뜻하는 은어 'Blitzer'에서 착안해 '팬들의 후방에서 언제든지 든든하게 지원해주는 팀'이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랩, 춤, 프로듀싱, 외국어 능력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블리처스는 첫 번째 EP 앨범 'CHECK-IN'을 통해 첫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긴 시간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에 블리처스만이 가진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앞서 블리처스는 팀명 우조 서클로 지난해 프리 데뷔곡 '블리츠(Blitz)'와 '도화지(Drawing Paper)'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각각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고, 블리처스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현재 공식 SNS 팔로워 수 40만 명을 넘어서며 정식 데뷔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블리처스는 첫 번째 EP 앨범 'CHECK-IN'을 통해 그룹만의 강점을 살려 더욱 높이 비상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번째 EP 앨범 'CHECK-IN'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