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가정의 달 맞이 '무[비]야호'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05.03 오전 09: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영화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도록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무[비]야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무[비]야호의 첫 번째 이벤트 '무[비]야호: 입문자편'에서는 동반인 포함 2천원 할인쿠폰 2매 및 탄산음료(중) 1천원 할인쿠폰 1매, 포토플레이 1매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비야호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렇게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꽝 없는 행운의 경품 추첨 기회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골드클래스 이용권, 4DX 이용권, IMAX 이용권, 스윗박스 이용권, 일반2D 영화 관람권, 포토플레이 쿠폰 등이 준비돼있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참가상으로 CJ ONE 포인트를 제공해 참여하는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무[비]야호: 중급자편'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CGV에서 영화 관람 후 SNS에 인증할 때 '#무비야호, #CGV무비야호, #OO(가족, 친구, 연인 중 선택)와 함께' 이 세 가지 해시태그를 더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관람쿠폰 2매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무[비]야호: 고인물편'에서는 무비야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콘테스트 기간 내 영화를 보면 볼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게 되는 이벤트다. 

무비야호 콘테스트 참여하러가기 버튼을 클릭한 후 참여 가능하다. 한 편을 관람할 때마다 CJ ONE 포인트 250점이 추가로 적립되며, 최대 5편까지 적립된다. 콘테스트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적립한 포인트의 2배를 얻을 수 있다.

무[비]야호의 세 가지 이벤트는 CGV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무[비]야호 이벤트는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 '25일'과 각종 밈 리믹스 동영상으로 유명한 유튜버 'JFF'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5월 개봉작들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요즘 최고의 유행어 '무야호'를 영화관의 스타일로 패러디한 무[비]야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5월에 개봉하는 다양한 영화를 CGV에서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5월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영화로는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굴뚝마을의 푸펠' 등이 있고, 할리우드 기대작인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스파이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크루엘라' 등이 있다. 또 한국 영화로는 '아이들은 즐겁다', '파이프라인' 등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