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김희재, 큰 웃음 선사하는 트롯 신동들 (플레희리스또)

기사입력 2021.05.04 오전 08:23



지난 5월 3일(월) 저녁 7시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는 웹예능 '플레희리스또' "이찬원과 김희재의 노래방 트로트 애창곡 Best 20 (플레희리스또 EP.17)"이 게재됐다.

이날 에피소드는 각종 부대찌개 재료를 걸고 노래방 애창곡 중 빈칸에 들어갈 노래 제목을 맞히는 게임 형식으로 진행됐다.

두 사람은 트롯 신동 출신답게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여러 트롯곡을 예상했지만, 많은 지식 탓에 오히려 초반에는 정답을 맞히는 데 있어 고전을 면치 못하기도 했다.

결국 두 디제이는 연이은 오답으로 부대찌개 재료들이 사라져 햄과 라면 사리만 남을 위기에 처했다.

이에 그들은 '하동균 모창', '오또케송' 등 각종 개인기를 동원하며 재료를 사수하려는 모습을 보여 구독자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제작진의 초성 힌트가 주어지자 이찬원의 '찬또위키다운 지식'과 김희재의 '명탐정 촉'이 발동했다.

상황을 반전시킨 그들은 마지막 문제였던 나훈아의 '테스형'까지 완성해 트롯 신동의 명예를 지켜냈다.

문제를 모두 다 푼 기념으로 '처녀뱃사공'을 구수하게 열창해 반납했던 재료까지 모두 다 받아낸 두 사람.

그들은 각종 재료가 다 들어간 맛있는 부대찌개를 완성하며 에피소드의 대미를 장식했다.

차트를 예상하는 재미, 두 트롯신동의 구성진 노래, 이찬원의 '조용필 모창', 김희재의 '애교 필살기' 등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에피소드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두 20대 트롯 신동 출신 디제이가 진행하는 웹예능 "그때 그 때 다른 트롯 차트쇼 ‘플레희리스또’"는 그 인기에 힘입어 수요일 밤 12시 뽕숭아학당 방송 직후 TV CHOSUN 정규 프로그램으로 방송되고 있다.

한편, 방송 직후 ‘미스&미스터트롯’ 공식앱을 통해 노래방 트로트 애창곡 Best 20 노래 중 최고의 곡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희리스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