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 '모범택시' OST 'All Day' 가창…오늘(4일) 발매

기사입력 2021.05.04 오전 11:08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모범택시’ OST Part.4 ‘차지연-All Day’ 음원이 4일 오후6시 발매된다.

매회 배우들의 숨 막히는 연기 열전으로 흥행 질주를 이어가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네 번째 OST는 극 중 낙원신용정보 회장 대모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차지연이 직접 가창에 참여해 명품 OST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모범택시’ OST Part.4 ‘All Day’는 메탈 기반의 모던 락으로, 리드미컬한 건반 리프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난 8회 끝에 삽입되어 임팩트 있는 엔딩을 완성시키며 출시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각자가 갖고 있는 아픔과 위기 속에도 흔들리지 않고 목표를 위해 질주하는 드라마 ‘모범택시’ 캐릭터들의 다짐을 담았으며, 뮤지컬 디바 차지연의 절제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시청자로 하여금 극의 몰입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는 통쾌한 사이다 액션을 넘어 우리 사회에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며 호평을 받고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SBS ‘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