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임팩트(Golf Impact)’, 오늘(4일) 글로벌 정식 출시…16개국어 지원

기사입력 2021.05.04 오전 11:2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네오위즈의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가 드디어 공개됐따.

4일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프 임팩트’는 누구나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현실감 있는 타격감을 비롯해 날씨와 바람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도 구현 했으며, 정교하게 조절 가능한 샷과 스핀은 실제 골프 경기를 진행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국,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들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게 돕고, 매주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또, 각자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들과 다른 이용자들의 코스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골프 임팩트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등 16개국 언어로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하면 골드와 보석을 제공하고, 3일차에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골프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네오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