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이터널스'…마블, 압도적 新 라인업 '눈길'

기사입력 2021.05.04 오후 02:50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마블 스튜디오가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을 공개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가 전 세계 관객들과 함께 해온 모든 순간을 추억하는 동시에 MCU의 미래를 안내하는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깊은 감동과 뜨거운 전율, 향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전하는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에 폭발적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랜 세월 MCU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아 온 관객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팬서' 등 영화 그 이상의 감동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 작품들의 명장면에 마블 코믹스의 대부인 스탠 리의 나레이션이 더해지며 마블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해온 모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한 2021년 MCU의 첫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를 비롯, 9월 개봉을 앞둔 MCU의 세계관을 확장할 작품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그리고 올 하반기 관객들을 찾아올 '이터널스'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무려 2년여만에 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마블 작품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또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차례로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MCU 작품들의 라인업도 공개되면서 모두가 기대한 그 이상의 새로운 세계관은 물론, 영원히 계속 될 마블 신드롬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라인업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마블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마블의 해’가 될 것을 예고하며 7월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마블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