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5월 13일 영탁 생일 기념 서울 버스 광고 진행

기사입력 2021.05.04 오후 03:56



지난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진선미 중 선에 선정된 가수 영탁이 오는 5월 13일 생일을 맞이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아이돌 팬덤 어플리케이션 '덕킹'은 지난 4월 30일부터 한 달 간 서울 ‘6514’ 버스 (차량번호 3189)에 영탁 생일 기념 광고를 시작했다.

영탁의 팬들은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덕킹의 '기타 광고' 중 서울 버스 광고 팬심서포트 달성을 완료했다.




팬심서포트는 덕킹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팬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의 스타의 기념일에 광고를 선물하는 서비스다.

이는 팬들이 광고 서포트를 개설하고, 광고 제작까지 직접해 나의 스타에게 선물할 수 있는 팬 참여형 플랫폼 서비스이다.

이번 덕킹 팬심서포트에는 영탁의 열혈팬 2,000여 명 가까이 참여한 생일기념 광고 서포트는 4월 30일부터 5월 29일까지 한 달 간 서울 ‘6514’ 버스에 게재된다. ‘6514’ 버스는 양천공영차고지 ↔ 서울대학교를 오간다.

영탁의 서포트가 달성이 완료되며 ‘덕킹’ 아티스트 페이지에 ”영탁의 생일을 찐으로 축하합니다”, “오래오래 같이 걸어가자” 등의 팬들의 생일 축하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덕킹 어플리케이션은 아이돌 멤버, 아이돌 그룹, 배우 등 각 부문 1위에겐 뉴욕 타임스퀘어의 광고를, 2위에겐 홍대 미디어 광고를 게재해주는 월간 랭킹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매월 주제를 선정하여 1위에게 옥외 전광판 광고를 게재해주는 주제 랭킹도 함께 진행 중이다.

팬덤 플랫폼 덕킹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덕킹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