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미공개 스틸…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

기사입력 2021.05.04 오후 05: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감독 야기 류이치)가 캐릭터들의 다양한 시간대를 담은 미공개 스틸 8종을 공개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에는 스펙터클한 시간여행을 예고하듯 다양한 시간대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먼저 진구가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만난 친구들 가운데, 어른 비실이, 퉁퉁이, 영민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렸을 적 얼굴이 남아있지만 어른이 돼 듬직하게 달라진 인상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번 영화에 새롭게 등장하는 비밀도구 '체인지 로프'를 잡고 몸에서 신비로운 빛이 나고 있는 도라에몽과 진구, 대나무 헬리콥터를 타고 누군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어른 진구의 모습을 담은 스틸도 공개돼 비밀도구의 활약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쓰러진 진구를 걱정하는 친구들의 모습과 진구와 이슬이가 포옹하고 있는 장면이 이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과거로 돌아간 도라에몽과 진구가 만난 젊은 시절의 엄마와 아빠의 모습도 처음 공개돼 가족의 사랑을 확인하는 감동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오는 5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oho 공식 홈페이지, ㈜스마일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