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신과함께2', 14일째 천만 관객 돌파…韓영화 최초 쌍천만

기사입력 2018.08.14 오후 02:59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이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14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은 개봉 14일차에 누적관객수 1000만2508명을 동원하며 천만 돌파에 성공했다.

이에 '신과함께' 시리즈는 1편 '죄와 벌'에 이어 2편 '인과 연'까지 천만 관객을 이뤄 한국영화 최초로 쌍천만 기록을 지니게 됐다.




이외에도 '신과함께-인과 연'은 홍콩 등 해외 6개국에서도 오프닝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뜨거운 흥행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천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공개한 인증샷도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그리고 김용화 감독이 '1000'이라고 쓰인 커다란 풍선을 소중하게 품에 안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천만 관객 돌파의 기쁨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