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괴물신인' 더보이즈, '외모지상주의' 박태준과 웹툰 컬래버…'만찢남' 된다

기사입력 2017.11.03 오전 07:06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오는 12월 데뷔를 확정한 '괴물신인' 더보이즈(THE BOYZ)가 웹툰으로 먼저 모습을 드러낸다. 

3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6일부터 네이버 웹툰을 통해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과 컬래버레이션한 웹툰을 선보인다. 

더보이즈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화제의 참가자 주학년과 '고등래퍼' 출신 선우, 아이오아이 'Whatta Man' 뮤비 주인공인 영훈, 'K팝스타6'로 얼굴을 알린 케빈 등을 필두로 현재, 활,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의 멤버까지 끼와 개성으로 똘똘 뭉친 12인의 화려한 라인업을 꾸렸다. 이들은 박태준과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웹툰을 통해 현실 '만찢남'으로서의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더보이즈는 최근 종영한 MBC뮤직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눈도장을 찍은 괴물신인. 광고제안이 쇄도하는 것은 물론, YES24라이브홀에서 열린 단독 팬이벤트에 2000명이 몰리는 등 벌써부터 남다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인기 웹툰 작가인 박태준과 이들의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인지 관심을 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6일로 데뷔일을 확정짓고 현재 연습에 매진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