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20년간 무대 안팎에서 활약, 이젠 나눠주고파" [화보]

기사입력 2017.12.16 오후 02:5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톱모델 장윤주의 20주년 맞이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장윤주의 자연스럽고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 담긴 '어반라이크' 가을/겨울 N° 36 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대에서 카메라를 쳐다보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런웨이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장윤주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여지며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그녀의 모습에도 자연스러운 일상 느낌이 물씬 풍기며 장윤주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주제 ‘생활공간’에 맞추어 장윤주가 직접 선정한 세 개의 공간인 집, 영감을 주는 곳, 그리고 무대에서 자연스럽고도 프로다운 모습을 아낌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윤주의 오랜 친구이자 특유의 감성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는 사진작가 사이이다가 참여, 그동안 기존 화보에서 보지 못했던 장윤주의 모습들이 포착됐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무대 위와 밖에서 꾸준히 무언가를 해왔고, 그로 인해 나만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를 그들에게도 나눠주고 싶다. 그것이 20년 차 장윤주에게 생긴 또 다른 역할이지 않을까”라며 앞으로 그녀의 20주년을 기대하게 만드는 포부와 목표를 당당히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주는 오는 23일, 24일 ‘2017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 콘서트로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어반라이크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