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8:45
연예

홍상수·김민희 '클레어의 카메라', 스틸컷 공개…칸에서 만난 순간들

기사입력 2018.04.17 08:5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오는 4월 25일 개봉하는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제70회 칸 영화제 초청작인 '클레어의 카메라'가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에 이어 공식 보도 스틸 10종을 공개한다.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제70회 칸 영화제 초청작 '클레어의 카메라'가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 2종에 이어 공식 보도 스틸 10종을 공개한다. 

공식 보도 스틸 10종에는 영화제 기간 우연히 칸에서 만난 클레어(이자벨 위페르 분)와 전만희(김민희)의 모습과 함께 전만희의 상사인 남양혜(장미희)와 영화감독 소완수(정진영)의 순간들이 담겨있다. 또한 그림처럼 아름다운 칸의 푸른 해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식 보도 스틸에는 칸 영화제에 출장 중 부정직하다는 이유로 상사인 남양혜(장미희)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은 전만희(김민희)와 칸의 낮과 밤, 머무르고 떠나는 사람들을 폴라로이드 카메라에 담는 클레어(이자벨 위페르)의 우연한 만남과 반가운 재회가 싱그럽고 따뜻하게 담겨있다.

또한 각기 다른 온도로 클레어, 만희, 양혜를 만나는 소완수의 모습은 이 네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 밖에도 이들과 모두 만나는 노천 카페의 예쁘고 착한 개 밥의 모습과 함께 클레어와 만희의 의상 역시 시선을 끈다. 페도라와 함께 노란 빛깔의 가디건, 베이지톤의 트렌치코트를 걸친 클레어와 검은색 슬리브리스 상의와 와이드 팬츠, 다홍빛 신발을 매치한 만희의 모습은 따뜻한 계절의 해변과 맞춘 듯 어울리는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다.

오는 4월 25일 개봉.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영화제작전원사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