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스게임즈, ‘장동민 버럭 맞고’ 원스토어 출시

기사입력 2017.09.15 오후 02:52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자사가 개발 및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장동민 버럭 맞고’를 9월 15일(금) 15시에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장동민 버럭 맞고’는 인기 개그맨 장동민이 분장한 여러 캐릭터와 실제 목소리를 BGM으로 제공하요 듣는 즐거움을 주는 모바일 게임으로, 개그맨 장동민씨가 직접 모바일게임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에 반영하였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친숙한 UI를 제공하여 접근성을 높였고, 장동민이 직접 녹음한 사운드를 통한 손맛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을 통해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게임 인공지능과의 한판으로 다른 이용자를 기다리지 않고 모드를 즐길수 있을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의 대전이 가능하여 경쟁을 통한 즐거움 또한 얻을 수 있다.

‘장동민 버럭맞고’는 향 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하여 모바일 보드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며, 원스토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하여 ‘장동민 버럭맞고’ 런칭 기념 웹툰 및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시냅스게임즈는 ‘장동민 버럭 맞고’의 런칭을 기념하여 총 2,000만 상당의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인게임 랭킹에 따라 가족여행 상품권, 냉장고, UHD TV, 최신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장동민 버럭맞고’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를 추첨하여 로봇 청소기, 자전거,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냅스게임즈 게임사업본부 박건희 사업PM은 “시냅스게임즈의 첫번째 모바일게임인 ‘장동민 버럭 맞고’를 금일 원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었다. 개그맨 장동민씨와 협력하여 이제껏 느끼지 못 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플레이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스토어에서 ‘장동민 버럭맞고’를 무료 다운로드 받으면 확인할 수 있다.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뉴스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