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사전 예약

기사입력 2018.05.15 오후 05:05



카카오게임즈는 15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이다.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개성 넘치는 클래스 4종을 통해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2종의 캐릭터를 상황에 따라 교체하며 전투하는 ‘태그’ 시스템과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처형 액션’ 시스템 등을 비롯해 ‘스토리’, ‘반격 던전’, ‘영웅의 탑’, ‘1대1 대전’, ‘점령전’ 등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기대작으로, 대작에 걸맞은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이용자들이 한데 어우러져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종 담금질을 잘 마무리해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 또 한번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 기사제공=스마트경제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