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블레이드2' 28일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8.06.15 오후 03:44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는 28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열풍을 일으킨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이다. 개발사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2’에 개발 노하우를 총 집결했다.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을 구현하는 등 최고 강점인 액션의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블레이드2’는 서비스 오픈 시,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총 4종의 캐릭터를 공개하고, PVE 콘텐츠 ‘모험’, ‘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 콘텐츠 ‘1대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방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2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달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현재 참여자 수는 170만 명을 넘어섰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 기사제공=스마트경제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