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블레이드2’ 마법사 코스프레 공개

기사입력 2018.06.19 오후 06:18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속 캐릭터 ‘마법사(Wizard)’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즈린(유정윤)'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 ‘마법사’는 악마의 침략으로 숲과 가족을 잃은 뒤 자신의 세계를 되찾고 빛의 힘을 부활시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 요정 캐릭터다. 마법 고리를 이용한 원거리 및 광역 공격과 파티원들의 전투를 보조하는 능력이 빼어나며, ‘회전 폭풍’, ‘계시’, ‘최후의 빛’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이용자들은 ‘블레이드2’ 공식 카페를 방문해 ‘마법사’는 물론 이달 11일 공개한 ‘암살자’ 캐릭터의 코스프레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6월 28일 출시될 ‘블레이드2’는 ‘마법사’와 ‘암살자’를 비롯해 ‘검투사’와 ‘격투가’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레이드2’와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킨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