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8
스포츠

'혜택 확대' 삼성, 17일부터 2018 시즌권 회원 모집

기사입력 2018.01.11 14:1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17일 오후 2시부터 2018 시즌권 회원을 모집한다. 

올 시즌 삼성은 풀시즌권(대구 홈 66경기)은 물론, 금토권(24경기)과 토일권(24경기) 등 시즌권 종류를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금토권과 토일권은 풀시즌권 모집 2주 후인 31일 오후 2시부터 신청을 받는다.

시즌권 회원은 할인된 가격에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으며,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VIP석, 내야테이블석 2석 이상을 구매하면 회원 전용 주차권도 제공한다.

여기에 올해는 더 많은 혜택을 더했다. 먼저 리그 최초로 ‘티켓 보상제도’를 운영한다. 지난 경기에 사용하지 못한 티켓을 잔여 시즌용 스카이프리권으로 교환하는 제도로 팬들이 시즌권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홈 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와 삼성라이온즈 앱에 시즌권 회원의 이름이 새겨지는 특전도 제공한다. 또한, 시즌권 가입 회원 모두에게 2018 구단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하는 등 시즌 내내 회원들만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된다. 모집 좌석은 포수 뒤편 VIP석을 비롯해 각 테이블석, 블루존, 익사이팅존 등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의 거의 전 구역이다.

가입을 원하는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 멤버십 사이트와 삼성 라이온즈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 안내 배너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삼성라이온즈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