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3:02
연예

"매일 화려한 이 축제"…아이즈원, 절정의 아름다움 만개할 '피에스타'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2.17 18:00 / 기사수정 2020.02.17 15:5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블룸아이즈 (BLOOM*IZ)'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가 공개됐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에 이어 'FLOWER series'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 '블룸아이즈'는 지금까지 마음속 간직해온 소망을 이루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한 아이즈원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움츠렸던 맘을 일으켜 활짝 기지개를 켜 / 오직 나를 위한 축제를 열어볼 거야 / 색색의 꽃을 피우고 꽃가루가 흩날리면 / 축제는 절정인 걸 끝나지 않을 이건 Climax / Fiesta 내 맘에 태양을 꾹 삼킨 채 /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이 모든 계절 /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등의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꽃이 만개하는 모습을 표현한 안무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군무 역시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아이즈(EYE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를 비롯해 유닛곡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피에스타' 뮤직비디오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