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 "'오!삼광빌라' 출연 후, 어르신들도 알아봐 주신다" (외식하는날)

기사입력 2021.04.06 오전 10:3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외식하는 날 앳 홈’ 우주소녀 보나가 연기 활동을 하며 높아진 인지도에 대해 이야기 했다.

우주소녀 보나와 다영은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외식하는 날 at Home) 촬영에 참여했다. 

MC 김준현은 보나에게 “ ‘오! 삼광빌라’의 해든이다. 시청률이 어마어마 하지 않았냐”며 반가워했고, 홍윤화 역시 “어르신들이 정말 많이 알아보신다고 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보나는 “식당 아주머니들께서 알아봐 주신다. 계산하려고 하면 드라마 잘 봤다고 사인 해달라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다”고 해맑게 웃었다.

보나와 다영은 우주소녀를 대표해 ‘외식하는 날 앳 홈’에 출연한 이유도 전했다. 다영은 “우주소녀가 멤버가 많아서 두 개의 숙소에 나눠 사는데 A, B 숙소 대표로 나왔다”고 말했다. 보나는 “멤버 중에 다영에 대표적인 아기 입맛이고, 제가 대표적인 어른 입맛이다. 극과 극 입맛이라 우리 둘이 만족하면 우주소녀 멤버 10명이 다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우주소녀의 다영-보나와 김수찬이 출연해 한우 모둠 곱창, 사천식 마라 전골과 마라룽샤, 홍신애 요리연구가가 직접 배달한 시그니처 세트까지 즐긴 ‘외식하는날 앳 홈’은 오늘(6일) 밤 9시 SBS FiL에서, 같은 날 밤 11시 20분 SBS Biz에서 방송되며 SBS MTV에서 7일(수) 저녁 8시 확인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SBS 미디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