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33
연예

'국민MC' 유재석 자가격리에 '런닝맨'‧'유퀴즈'도 잠시 멈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7.23 23:10 / 기사수정 2021.07.23 20:3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코미디언 유재석이 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진행,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로 인해 유재석이 출연 중인 여러 프로그램들도 녹화를 잠시 멈춘다.

소속사 안테나는 23일 "이날 유재석이 MC로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유재석을 비롯해 관련 스태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며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이날부터 자가격리에 돌입했으며,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tvN '유퀴즈' 측 관계자 역시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프로그램 스태프 중 한 명이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 21일 녹화에 참여한 제작진과 출연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2주간 녹화가 없을 예정이며, 휴방 관련해서는 추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며 이에 따라 촬영이 취소 됐음을 알렸다.

유재석은 매끄러운 진행으로 '국민 MC'라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만큼,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이에 오는 24일 예정이었던 tvN '식스센스2' 촬영 또한 연기됐다. 그러나 앞선 촬영 분량이 있어 당분간의 방송에는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역시 유재석의 자가격리로 예정됐던 촬영을 취소했다. '런닝맨'과 '식스센스2' 측 모두 유재석의 자가격리 기간 동안에는 촬영을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다만 MBC '놀면 뭐하니?'는 앞서 '2020 도쿄올림픽' 중계 여파로 3주간 결방이 확정된 상태다. 이에 '놀면 뭐하니?' 측은 유재석의 자가격리 기간이 끝난 후 상태를 지켜본 뒤 녹화를 재개한다.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여러 연예인들과 스태프들의 확진 소식이 연일 전해지는 등 연예계에도 비상이 걸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