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27
연예

'김용건 아들♥' 황보라, 결혼 발표하더니…혼인신고서 '사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8.22 16:50 / 기사수정 2021.08.22 16:2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황보라가 혼인 신고서에 사인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황보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인을 하는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 Joy '썰바이벌'이 작성한 혼인 신고서 모습이 담겨있다. 황보라는 이에 흔쾌히 사인을 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보라는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김영훈)와 9년 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썰바이벌'에서 황보라는 "송중기를 안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겠냐"는 박나래의 말에 "저는 안 좋아한다. 남자친구(차현우)가 더 좋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19일 방송에서는 "저는 매주 결혼한다고 하는데 왜 기자 분들은 결혼 발표 기사를 안 쓰는 거냐"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황보라는 결혼에 대해서도 "이제는 갈 것"이라고 쿨하게 인정하기도 했다.

지난 3월 방송에서 황보라는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 대해 "나를 딸처럼 좋아하시는 것 같다"며 "모두 아시겠지만 워낙 젠틀하시다"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황보라는 임신을 미리 언급하기도 했다. 황보라는 지난 4월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고 전했다. 이에 박나래가 "엽산은 임신 잘 되려고 먹는 거 아니냐"고 묻자 황보라는 "준비 좀 해보려 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황보라는 열애 중인 근황을 꾸준히 전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황보라의 혼인 신고서는 진짜가 아닌 방송 전 해프닝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예비 시아버지인 김용건과 전 연인 사이의 논란으로 인해 황보라의 SNS에도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황보라는 KBS Joy '썰바이벌'에 출연 중이다.

사진=황보라 인스타그램, KBS Joy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