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5
자유주제

권민아, 새 남자친구 사진 공개 "얼마전부터 교제중"

기사입력 2021.09.06 09:43

김예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네 저 얼마전부터 교제중입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최근 출연한 유튜브 '점점TV' 방송 내용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아버지를 사랑한다는 말과 지금은 모든 걸 용서한다는 말, 그리고 누구보다도 어렸을 때 아버지를 그리워하고 기다렸다는 말, 그리고 눈꽃 선생님 질문으로 인해 '자 이제 설리 이야기를 해봅시다'해서 연거푸 들어온 질문. 그래서 제가 진리의 이야기를 하는것은 아닌 것 같다고 분명히 말했고, 방송관계자 측에서는 풀영상을 내보내면 제가 더 가십거리나 타격을 입을거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많이 걸러줬다고 생각하시지만 저는 아니다. 그래서 풀영상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지만 저도 하고 싶은게 있고, 해야하는 게 있고 이제는 옛날의 민아로 돌아가고 싶어서 당당하고 눈치볼 것 없이 더 과감하게 살려구요 남 시선 신경 안 쓸 것"이라며 "저는 제 풀영상 보고 좋던데요. 눈이 풀렸든 불안해 보이든 뭐든"이라는 말로 풀영상을 내보내게 된 것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제게 큰 약점이 하나 있는데 가정형편이다. 제가 워낙 상상속의 그림보다 더 힘들게 자랐어서 가정환경이 안좋은 사람이 다가오면 거절하지 못한다"며 "이제 그 약점 좀 지우려 한다. 지금 좋은 사람 만나서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다. 제가 원나잇을 합니까 아니면 클럽이나 뭐 안좋은데를 다닙니까. 저 남자 트라우마 있어요 어릴때 강간상해죄에 그 사람외에도 폭행 당한적이 많아서 남자는 ㅆ레기다. 이렇게 생각하고 살았다. 근데 저도 이제는 당당하고 솔직하고 행복하고 저답게 살려고 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유튜브 방송이든 당분간의 방송은 안 할 것이고 평생 안 할 수도 있다"며 "다만 유튜브 채널 202rooms에 대해서는 평소에 일하는 모습과 농땡이 부릴때의 모습 연습하는 모습 제 원래 성격들 오픈 과정까지 담고 싶어서 이건 솔직히 고민 중이다. 아무튼 저는 이제 저같이 살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최근 '점점TV'에 출연한 권민아는 AOA 왕따설, 세상을 떠난 고(故) 설리 이야기, 힘들었던 가정사, 어린시절 당한 성폭행 피해 등을 언급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사진 = 권민아 SN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