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07
게임

RED DEAD 온라인, 현상금 사냥꾼들 위한 보너스 제공 및 추가 보상

기사입력 2021.10.21 13:0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현상금 사냥꾼들을 위한 보너스를 준비했다.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서 현상금 사냥꾼들을 위해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을 포함해 모든 현상 수배범을 전달하면 50% 추가 RDO 달러와 직업 X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상 수배 게시판의 전단과 심판의 날 또는 일망타진 등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를 완료하면 현상금 사냥꾼 마차 30% 할인 혜택과 함께 RDO 달러, 직업 XP가 두 배로 지급된다.

보상 메뉴에서 직업 XP를 금으로 교환하는 고레벨 용병들은 두 배의 현상금 사냥꾼 경험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1만 현상금 사냥꾼 XP마다 금괴 1개를 얻을 수 있다.

빠른 총잡이 클럽 4를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는 이사벨라 호수 지역 근처에 있는 무료 보물 지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른 총잡이 클럽의 분할 패스 4개를 전부 구입한 플레이어에게는 할로윈 패스 2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금괴 5개 할인,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금괴 3개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현상금 사냥꾼 아이템이 대폭 할인된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