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24
자동차

시트로엥, 신개념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 '시트로엥 오리진스' 오픈

기사입력 2017.06.26 18:26 / 기사수정 2017.06.26 18:27

김현수 기자


- 98년 브랜드 역사 및 히스토리

-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인 '시트로엥 오리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시트로엥 브랜드의 98년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전 모델에 대한 풍성한 콘텐츠가 집약돼 있는 신개념 온라인 박물관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시트로엥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춰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시트로엥만의 창의적인 감각을 더해 자동차 내·외부를 볼 수 있는 360 °뷰 이미지는 물론, 클랙슨과 와이퍼, 엔진 시동음 등 각 모델 고유의 사운드, 그리고 그 당시 제품 광고, 포스터, 동영상 등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콘텐츠를 제공해 몰입도와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의 큰 볼거리는 바로 1919년부터 현재까지의 전 차종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테마 여행'의 가상의 쇼룸 섹션이다. 시트로엥 최초의 모델이자 유럽 최초 양산차인 '타입A'부터 가장 최신 모델 중 하나인 'C3'까지 전 모델에 대한 정보와 일화들을 제공한다. 
 
또한 창업자 앙드레 시트로엥, 브랜드 히스토리, 브랜드 이념 등 시트로엥의 역사와 브랜드를 이해 할 수 있는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아울러 한불모터스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26일부터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개성있는 디자인과 17.5km/l의 뛰어난 연비를 갖춘 'C4 칵투스' 주말 시승권(1등/1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등/10명)을 제공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2012년부터 PSA그룹의 시트로엥 브랜드를 국내 공식 론칭하고, 국내 유일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 5인승 MPV C4 피카소, 도심형 SUV C4 칵투스 모델을 공식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시트로엥 오리진스 사이트 및 C4 칵투스 ⓒ한불모터스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