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9:05
경제

에어포트, 커플 데이트명소•이태원 새우 맛집으로 관심

기사입력 2017.10.25 11:1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가을이 되고 연인들은 데이트를 하며 가을 정취를 즐기고 있다. 최근 TV 방송 매체에서 가상 결혼 프로그램을 지나 가상 연애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방영하며, 10대부터 20대, 그리고 30대까지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데이트 장소로 등장한 곳들은 데이트 명소가 되기도 하며 연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기도 했다.

데이트에서는 볼거리와 놀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중요하다. 서울의 중심부에 있는 이태원과 경리단길 부근 이태원 퀴논길은 최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에 주로 포함되는 곳이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 할로윈 파티로 볼거리가 많기 때문이다.

이태원역 부근 맛집으로 꼽히는 음식점들은 인기를 누리며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이태원 맛집, 이태원 데이트코스로 젊은 연인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9가지 세계요리 전문점 에어포트9(에어포트나인)은 이태원, 경리단길 부근에서 맛집으로 꼽힌다고 한다. 이태리, 미국, 영국 등과 함께 그리스,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권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의 9개국의 세계요리를 취급하기 때문에 연인들에게 이색 맛집 데이트코스로, 여행계획을 짜는 친구들이나 여행커뮤니티 등지에서도 관심을 얻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 집의 베스트 메뉴 하와이안갈릭버터 쉬림프는 블랙타이거 새우로 새우의 식감과 풍미가 더 좋고 리코타치즈와 어니언드레싱은 쉐프 사장님이 직접 매일 핸드메이드로 만든다.

또 해산물오일파스타는 매일 한정수량 판매로 쉐프 사장님이 직접 노량진에서 고집스럽게 싱싱한 재료를 공수해 오고 있다.

이렇게 매일 한정수량으로 공급되는 싱싱한 재료, 수제로 만들어내는 소스와 치즈, 그리고 화려한 플레이팅 감각 등으로 SNS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한다.

한편, 에어포트9 관계자는 “ 최근 이태원 지구촌 축제시즌과 맞물려 이태원 할로윈 데이 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넘쳐나 먼저 예약 문의를 부탁한다” 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