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0:44
스타일엑스

레그 뷰티 브랜드 ‘미스레그’, ‘겨울 맞이 핫제품 3종 출시

기사입력 2017.12.06 16:59 / 기사수정 2017.12.20 11:03

김원기 기자
-미스레그, 여름철 쿨링 제품 인기에 힘입어 겨울철 ‘핫제품’ 선봬
-바르면 따뜻한 ‘핫제품’, ‘촉촉한 다리를 위한 ‘보습 제품’으로 다리 붓기 걱정 끝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미스레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전국 210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해 있는 레그 뷰티 전문 브랜드 ‘미스레그’는 추워진 날씨에 알맞은 ‘핫•보습 라인 제품 3종’을 내놓았다. ‘핫•보습 라인 제품 3종’은 도포 후 온열감이 발생하는 핫제품 2종과 다리용 보습 제품 1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핫크림과 마사지 핫볼 두 가지 타입의 핫제품 2종은 SCI급 논문에서 인증받은 천연 유래 성분 4가지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다리 통증과 부종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만성 다리 부종에 시달리는 이들과 임신 혹은 출산 후 다리 붓기에 고민인 산모들에게 효과가 탁월하다.

해당 제품들 중 뷰티 핫 크림은 액체 형태의 젤로 마사지와 함께 이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마사지 핫볼은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미스레그 쿨링볼과 같이 파우치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집, 사무실, 헬스장 뿐 아니라 기내 반입도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새롭게 선보인 미스레그의 데일리 수분크림은 겨울철 건조한 다리를 관리하기에 제격이다. 핫제품과 동일한 천연 성분과 함께 보습에 뛰어난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바디로션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미스레그 관계자는 “이번 여름에 출시한 미스레그 쿨링 제품의 인기가 높아 겨울을 맞이해 핫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겨울에도 다리 부종과 관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미스레그 핫제품으로 붓기 없는 각선미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미스레그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