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1:05
연예

더보이즈 "팀워크 비결은 배려심…무대 위에 있을 때 보람" [화보]

기사입력 2019.10.05 09: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영훈, 현재, 주연, 주학년의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발간된 ‘더스타(THE STAR)' 매거진 10월 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영훈, 현재, 주연, 주학년은 이목을 집중시키는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포즈로 그들만의 매력을 화보 속에 녹여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훈은 “데뷔한 지 2년이 다 되어가는데 정말 좋은 추억이 많이 떠오른다. 항상 더비(공식 팬덤명)에게 너무 감사하다”, 현재는 “지금까지 함께 해준 더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라며 데뷔 2주년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만의 팀워크 비결에 대해서 영훈은 “아무래도 멤버들끼리 서로를 위해주는 배려심”이라고 이야기했다. 또 활동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낄 때를 묻자 주학년은 “팬분들이 나를 통해 힐링이 된다고 말할 때”, 주연은 ”무대 위에 있을 때”라고 답했다.

더보이즈의 롤모델에 대해서는 영훈은 ”동방신기 선배님들이다. 항상 열정적인 모습에 정말 배울 점이 많다”, 현재는 ”엑소 선배님과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이라고 전했다.

다음 앨범에서 시도해보고 싶은 콘셉트로 현재는 "조금 더 성숙해진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D.D.D'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지난달 27~28일 태국에서 열린 ‘KCON 2019 THAILAND'에 참여해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더스타 매거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