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 1월 셋째주는 (여자)아이들이 1위 영광을 안았다.
'쇼챔피언'은 지난해 11월 18일 방송 이후 약 2개월 만에 시청자들을 찾아왔다. 이날 1위 후보 TOP5은 (여자)아이들 '화', 트레저 'MY TREASURE' 빅톤 'WHAT I SAID', 비 '나로 바꾸자', 허각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가 올랐다.
컴백 무대는 (여자)아이들과 유빈이 각각 '화'와 '함수' 무대를 꾸몄다. 정세운은 활동 종료를 알리는 'In the Dark'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안예은, 홍은기 등이 특색있는 무대를 보여줬다.

'쇼챔피언' MC인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 '딴콩민'의 스페셜 무대도 있었다. 세 사람은 새 코너인 '입덕LIVE'를 통해 폴킴의 'WHITE'(원곡 핑클)를 불렀다.
문빈은 "팬들의 요청이 많아서 저희 (세 사람의 무대를)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 준비했다"고 했고, 윤산하는 "'벌써 만난지도 일년이 됐어'라는 가사가 (우리와) 잘 맞는 것 같아 '화이트'를 골랐다"고 말했다.
한편 '쇼챔피언'에는 (여자)아이들, 딴콩민(문빈, 윤산하, 강민), 유빈, 정세운, 안예은, 홍은기, 엘라스트, 우아!, T1419, BOYHOOD(남동현), 핑크판타지, 성리, 유하, 장한별, BXK가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