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플러스, '어서와'·'나혼산'·'무도'까지 어린이날 특집

기사입력 2021.05.03 오후 01: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플러스 어린이 날을 맞이해 특별한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C플러스는 5월 5일 ‘어린이 날’ MBC 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MBC 드라마넷, MBC M, MBC ON을 통해 맞춤 편성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브리원은 ‘어서와 꾸러기 수비대’ 특집으로 채널의 대표 오리지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했던 어린이 출연자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방송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야구를 좋아하는 어린이 팬들을 위해 스포츠 채널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KBO리그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드라마넷은 ‘내 기분 마치 어린이’ 특집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마치 어린이처럼 마음껏 뛰노는 회차들을 테마 편성한다. 올 해 신인상 후보로 거론되는 ‘움직이는 텐트’로 전 국민의 웃음을 자극한 ‘나래&기안 캠핑’뿐만 아니라 ‘기안 연날리기’, ‘현무 학당’ 등을 볼 수 있다.

인기 예능 '무한도전' 전편 방송을 시작하는 MBC M은 잃어버린 동심을 되찾으며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무한창작동요제’, ‘무도어린이집’, ‘명수는 열두살’ 등을 편성할 계획이다.

MBC ON은 5월 4일 어린이의 시선으로 퀴즈를 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파견문록' 편성을 시작으로 어린이 날 드라마 페스티벌 '내 인생의 혹'으로 가족들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최고의 사랑'을 5일과 8일 양일간 8회씩 전편 연속 방송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