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극강의 남신 미모

기사입력 2021.05.04 오후 04:07



방탄소년단(BTS) 진이 극강의 남신 비주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은 'COWAY x BTS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_디자인 스토리 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아름답고 매혹적인 얼굴, 그리고 우월한 비율로 시선을 끌었다.

이번 영상에서 진은 밝은 갈색머리에 네이비 컬러의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복도를 걸어오고 있는 진의 압도적인 미모 클로즈업은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이와 같은 그의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총 4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랐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 주최 측은 4월 29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다음달 23일 개최되는 시상식의 수상 후보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TOP SONG SALES ARTIST)’,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톱 셀링 송(TOP SELLING SONG)’ 등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이 시상식에서 지금까지 최다 2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던 방탄소년단은 자체 최다 수상 후보 신기록을 세웠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