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퀸' 백지영, 드디어 '킬링 보이스' 출격…논스톱 히트곡 메들리

기사입력 2021.07.21 오전 07:2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발라드 여왕’ 백지영이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에 출격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백지영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지영은 “히트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모아 여러분에게 들려 드릴 거다. 왜 ‘킬링 보이스’인지 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메가 히트곡인 ‘총 맞은 것처럼’을 시작으로 ‘잊지 말아요’, ‘사랑 안 해’, ‘목소리 (Feat. 개리 of 리쌍)’, ‘내 귀에 캔디 (Feat. 택연 of 2PM)’,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그 여자’, 최근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리메이크한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까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백지영은 마지막 곡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부른 후 “오늘 ‘킬링 보이스’가 여러분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킬링 보이스’에서는 최초로 백댄서가 등장해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빅마마, 에일리, 폴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했고, 성시경은 1100만 뷰를 기록하며 파괴력 있는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사진=딩고 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