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권화운 제주도 데이트, 풋풋한 커플 포스터 (이벤트)

기사입력 2021.07.21 오후 03: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매주 토요일 오후, 주 1회 방송이라는 이례적인 편성으로 오는 8월 1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8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와 함께 방민아와 권화운의 행복한 제주도 데이트를 담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지난해 대한민국 드라마 작가들의 대표 등용문으로 꼽히는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이다. 재기 발랄한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호평을 받았다. 사랑의 설렘이 아닌 이별에서 시작되는 독특한 설정의 로맨스와 제주도에서 벌어지는 커플 여행이라는 색다른 조화가 어떤 설렘을 만들어낼 지 주목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손을 맞잡고 있는 방민아와 권화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의 손을 잡고 나란히 앞을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커플의 로맨틱한 순간을 포착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그림같이 아름다운 제주도의 드넓은 바다는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뚫리는 것 같은 힐링을 선사하며 방민아와 권화운 커플의 예측불허 제주도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스페셜한 편성을 택했다. 보통 드라마가 방송되던 요일과 시간대가 아닌, 주말인 토요일 밤에 주 1회 방송이라는 이례적인 편성을 선택했다.

이에 제작진은 “4주 동안 매주 토요일 밤마다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스페셜 편성에 대한 짧은 소감과 함께 “방민아와 권화운은 하송이와 박도겸 캐릭터 그 자체라고 표현해도 될 만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의 케미 역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며 “송이와 도겸의 연애 스토리가 많은 시청자 분들에게 설렘은 물론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