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포토카드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07.22 오전 10: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와 함께했던 즐거운 기억과 소중한 추억을 나만의 이미지와 함께 간직할 수 있는 포토카드 서비스 론칭과 함께 오는 8월 20일까지 포토카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포토카드는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이나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를, 뒷면에는 영화 관람 이력 또는 나만의 문구를 작성하고 편집해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토카드는 한 매에 1천원으로 구매 건당 최대 8매까지 만들 수 있으며 결제일로부터 30일 전까지 제작 가능하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지난 1월 포토티켓을 론칭했으며 상영관 입장 시 티켓으로도 사용 가능한 편의성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토카드는 포토티켓의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것으로 영화 관람 후에도 언제든지 관람 이력 확인을 통해 추가 제작할 수 기능과 함께 포토카드 뒷면에 나만의 특별한 문구를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롯데시네마는 포토카드 론칭을 기념해 8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 '#롯데시네마포토카드'와 함께 포토카드 제작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영화관람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포토카드 이용 안내와 유의 사항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지난 1월 포토티켓 런칭 이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보다 개선된 서비스인 포토카드를 론칭했다. 다음주 선보이는 '모가디슈' 관람 후 포토카드로 만들어 간직하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