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핫이슈, 'ICONS' 트랙리스트 공개…음악적 역량 성장

기사입력 2021.09.14 오전 10:21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7인조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핫이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ICONS’와 ‘Hot Candy’ 총 두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ICONS’는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보다 한층 더 성장한 핫이슈의 음악적 성장과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탑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STAINBOYS와 Anna Timgren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트랙인 ‘Hot Candy’는 핫이슈만의 당당한 매력과 솔직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더보이즈, 씨엔블루, 여자친구, 트와이스, 엔플라잉 등과 작업한 저스틴 리인슈타인(Justin Reinstein)과 JJean, 양환(Number K) 등이 참여했다. 특히 곡 제목에서 느낄 수 있는 이질적인 특징인 뜨거움과 달콤함을 곡 안에 어떻게 조화롭게 녹여냈을지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ICONS’는 핫이슈가 데뷔 앨범 ‘ISSUE MAKER’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 활동을 통해 ‘이슈메이커’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드러냈던 핫이슈가 4세대 걸그룹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핫이슈의 새 싱글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