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새 정규 ‘모어 컴플릿’ 트랙리스트 공개…넘치는 소년미

기사입력 2021.09.14 오후 01: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새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4일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정규 2집 ‘모어 컴플릿’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강의실을 배경으로 AB6IX는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답게 무려 10곡의 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웠다. 

이루고자 하는 꿈이나 좋아하는 대상을 체리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펑크 팝 장르의 타이틀곡 ‘CHERRY’를 비롯해 더 높이 도약을 하겠다는 멤버들의 포부를 담은 힙합 트랙 ‘SHOWDOWN’, 역동적인 라틴 팝 스타일의 댄스곡 ‘DOWN FOR YOU’, 물 흐르듯 유연한 편곡과 멤버들의 섬세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트랙 ‘그해 여름 (DO YOU REMEMBER)', 몽환적인 분위기의 편곡과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사라지지 마 (STAY WITH ME)’,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귀여움을 극대화 시킨 전웅의 자작곡 ‘OFF THE RECORD', 김동현만의 깨끗하고 순수한 감성이 돋보이는 김동현의 자작곡 ‘3’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음악들로 가득 찬 이번 앨범은 더 넓고 깊어진 AB6IX만의 색깔을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네 멤버 모두 곡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로돌서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타이틀곡 ‘CHERRY’는 최근 'PRODUCE 101 JAPAN'의 파이널 송 등을 작업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진 이대휘와 브랜뉴뮤직의 뉴웨이브 프로듀서 On the road가 합을 맞춰 프로듀싱한 곡으로, 박우진의 맛깔나는 랩 메이킹까지 더해져 AB6IX만의 확실한 색채로 완성되었다.

한편 AB6IX 정규 2집 앨범 ‘모어 컴플릿’은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