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나믿’ 피아노 버전 뮤직비디오 4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1.09.14 오후 02: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뮤직비디오가 4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8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MV] Lim Young Woong(임영웅) _ Trust in Me(이제 나만 믿어요) (Piano by Cho Youngsoo(조영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를 피아노를 치면서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은 훈훈한 잘생김과 감미로운 목소리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영상은 9월 14일 기준 조회 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우승으로 주어지는 특전으로, 임영웅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 노래는 ‘히트작곡가’ 조영수와 ‘히트작사가’ 김이나가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최애돌 셀럽’ 제14대 기부천사로 등극했다.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팬들의 자발적인 투표로 선정되는 기부천사는 임영웅이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2997점으로 종합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3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백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