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콘서트 티켓 16일 오픈…추억 여행 예고

기사입력 2021.09.14 오후 04:3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손호영(SHY)이 포스터를 통해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호영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와 10일 오후 5시에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를 개최한다.

14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손호영이 안경을 쓴 채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노란 배경과 손호영의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호영은 지난 2006년 9월 첫 번째 싱글 'Yes'로 솔로 데뷔를 알렸다. 골든디스크 본상과 인기상,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많은 인기를 모았다. 

올해 활동명을 'SHY'로 변경한 손호영은 지난 6월 보이그룹 에이스(A.C.E), 포레스텔라가 속한 엔터테인먼트사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만큼 솔로 데뷔 15주년은 손호영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손호영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의 히트곡들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손호영의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 티켓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